생생정보

성심당 DCC점 매장 확장 공사, 이전, 임시 매장 가는 길(feat.튀소, 부띠끄)

알콩달콩부부 2023.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심당 DCC점 매장 확장 공사와
임시매장(판매소) 가는 길 알려드릴게요
 
오랜만에 도룡동 DCC에 위치한 성심당 DCC점을 향했는데 확장공사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확장공사 기간 : 6월 10일 ~ 8월 중순까지(약 2개월)
그래서 그 기간 동안 맞은편에 임시매장을
오픈했더라고요
맞은편에 위치한 웰츠타워 1층(2개 장소)
롯데시티호텔 1층, 2층(2개 장소)
총 4개 장소에 임시매장을 오픈했습니다. 
 

1. 성심당 DCC 확장공사 및
안내문!

성심당 DCC점 확장공사 중인 상황

2. 성심당 임시매장 1번
(튀소 외 모든 빵)

맞은편에 위치한 성심당 임시매장

 

임시매장 내부1

여기서는 튀소(튀소구마, 부추빵 등) 같은 시그니처 빵은 팔지 않고 이외에 빵을 팔고 있었어요

임시매장 내부2

임시매장이긴 하지만 매장이 분산되어 있다 보니 사람들도 분산되어 기존 매장보다 빡빡하지 않고 다소 널럴한 내부 상황이었어요(굿)

임시매장 안내판(빵집, 부띠끄 등)

전체적으로 임시매장에 대한 안내판이 세워져 있었어요

임시매장 개소되었지만 주차장은 DCC 그대로(롯데호텔 주차 X)

롯데시티호텔 내에 임시매장(케익부띠끄 1,2층)이
위치해 있다 보니 혹시나 주차하실 수 있으니
기존 DCC 주차장으로 가라는 안내판 입니다

반응형

3. 성심당 임시매장 2번
(튀소, 포장빙수 등)

임시매장 포장빙수, 튀소 판매소

포장빙수를 파는 곳과 튀소 등을 파는 곳이 나누어져
있었어요

포장빙수, 튀소 판매소 대기중인 사람들

역시나 성심당은 튀소, 튀소구마, 부추빵이 가장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사람들이 여기서는 줄을 서고
대기 중이었어요
 

4. 성심당 임시매장 3번
(케익부띠끄,
롯데시티호텔 1, 2층)

롯데씨티호텔 1층 케익부띠끄
케익부띠끄 1층, 2층 설멸
2층으로 가는길, 로비에서 엘리베이터 안쪽으로 가면 된다
층별 케익부띠끄 영업시간
호텔 벽면에도 위치 명시된 사진
롯데씨티호텔 2층 성심당 케익부띠끄

롯데시티호텔 1층과 2층에 성심당 케이크부띠끄가
위치해 있어요
1층 로비에서는 선물류(마들렌, 롤케이크 등)
2층 라운지에는 케이크, 빙수, 커피
요렇게 나누어져 있었어요

케익부띠끄 내부모습


개인적으로는 기존에 좁아터진 DCC 1층 내부가 확장공사를 하게 되어 좋았고

이렇게 임시매장을 분산해서 배치한 부분도 너무 좋았어요

떨어져 있어서 불편한 부분도 있겠지만

분산되면서 쾌적한 부분도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성심당 DCC점 이용 시 많이 참고하시길
바라요!

반응형

댓글